🔗 https://cafe.daum.net/ATEEZ/n62n/38
To. 언제 어디서든 힘이 되어주는 우리 에이티니
안녕하세요! 에이티즈 리더 홍중이에요. 잘 지내셨나요?
요즘 저희는 여러분께 하루빨리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가기 위해 다시 연습실에서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에이티니를 만날 수 없다는 건 너무 힘든 일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연습실에서 연습에 몰두하다 보니 활동하며 잠시 놓쳤던 것들과 연습생 때 가졌던 열정들을 다시 느끼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치만 얼른 에이티니를 보고 싶다는 건 변하지 않는 사실!)
에이티니는 어떻게 지내고 있어요??! 에이티니도 저희와 함께하던 시간들을 다른 의미 있는 일들로 채우고 있겠죠??
저희가 간간이 올리고 있는 사진이나 글들이 여러분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희는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편지들에 많은 힘을 받고 그만큼 힘을 내서 연습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 편지의 제목이 제가 요즘 가장 크게 느끼고 있는 감정을 담은 건데 에이티니도 똑같은 마음이었으면 해요.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길겠지만, 떨어져 있어보니 여러분의 소중함을 더 깨닫게 되고 늘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응원과 편지에 언제 어디서든 힘을 받고 있어요!
그리고 또 일주일 동안 저는 지금까지 받은 사랑에 제가 얼마나 가슴 벅차있었고 그 감정들에 제가 얼마나 행복해하고 있는지 체감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지금 이 순간에도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이 있다는 게 얼마나 든든하고 감사한지 몰라요.
그래서 요즘 여러분께 전하는 단어 하나 사진 하나에 전보다 더 신중해지는 거 같아요.
진심이 담긴 말들, 그리고 정말 보여주고 싶은 사진들을 찾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그런 고민들도 되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이어서 이런 경험을 하게 해주는 에이티니에게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지금같이 그리고 처음 여러분을 만났던 날같이 항상 매 순간이 인상적일 수 있게 노력할게요.
앞으로의 여정이 평탄할지 아니면 조금은 고된 여정일지는 모르지만
그마저도 저희가 여러분을 만나기 전엔 누릴 수 없던 것들이기에 항상 처음 그 순간을 마음속에 담고 열심히 할게요.
그러니깐 앞으로 지금처럼 곁에 꼭 붙어있어주세요!
왠지 이번 편지는 다짐만 가득한 편지였던 거 같은데 이게 다 저희가 준비를 굉장히 열심히, 그리고 잘하고 있다는 의미 아닐까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노래 추천하나 해드리고 편지를 마칠게요.
제가 가장 힐링하는 순간이 자기 전 노래를 듣는 순간인데 요즘은 여러분이 편지로 추천해주신 노래로 많이 듣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에이티니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알려드릴게요.
HONNE의 Day 1이라는 노래인데 가사도 너무 좋으니깐 혹시 팝송이라 부담스러우시다면 유튜브에 들어가서 HONNE Day1 가사 해석이라고 쳐보셔서 꼭 들어보세요!
제 마음이에요~~!
항상 힘이 되는 에이티니! 오늘도 너무 감사했고 다시 찾아올게요!
(사진은 하늘이 너무 맑아서 에이티니 보여주려고 찍어뒀던 사진이에요~)
From. 에이티즈 홍중